Cetegorymoving (153)capture (6)picture (52)precious (5)N (1)
 login
name 시크계
subject moving┃폭탄 날립니다~~^^












나름 찍고 바로 올릴려고했던건데 영상마다 문제점이 있어서 못올렸던 영상들입니다.
문제점은 뭐 보시면압니다 ;;;
영상이 엉망진창이거나 아니면 잠깐 다른 누군가가 나온다거나 (    '')

일단 오늘 이제는 어제가 되어버린날에 많은일을 겪으면서
입꼬리가 올라가서 안내려올뻔도했으나 그게 썩소로 바뀌면서
다시 양쪽입꼬리를 올려보고자 권리다에 폭탄날립니다~ㅋㅋ

영상은 출처만 밝혀주시고 수정만 안하신다면야 다른곳으로 퍼가셔도 상관없습니다;;;



* Ssol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(2009-02-18 17:54)

Moon 09-02-09  
gifocaposdtipaoesifposdifadㄹ니아ㅓㄹ나ㅣㅇ러 ㅣㄴㄱ댜ㄴㅇㅌ랴ㅐㅈ뎍ㄹ9ㅈㄷㄹㅇ닐ㄴ밍렂대ㅑㄹ내야런이런이ㅏㅓㄹ
진짜 말이 필요 없는 영상이네요~`(저 지금 몹시 흥분햇어요ㅠㅠㅠ)
진짜 어쩜 이리도 능력자이신가효?ㅜㅜㅜ 진짜 어려운 상황인데 어쩜 이리도 안정감이 넘치신지..
이중엔 한번도 못본 영상도 정말 많아요.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이런 퀄리티로만 지용이 보다가 자꾸 눈만 높아지는거 같아요.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시크계님께 정말 무한 감사 드러요.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양파징요 09-02-09  
헐...... 이거 다 무언가요???? @@@@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월요일을 위해 이만 컴퓨터를 끄려고 마지막으로 들른 권리다에서 복터졌어요.
아고... 눈이 막 갈길을 잃고 헤매네요. 너무 많은걸 담으려하니 정신 없습니다.
너무 감사합니다. 시크계님.. 흑흑
Jei 09-02-09  
아니 이게무슨 보물이랍니까 나ㅣ러키ㅜ리카터륔타처ㅣ라쿠티ㅏ러키타러키ㅏㅇ런ㅁ
어쩜이리 안정적인가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저 시크계님 수제자시켜주세요 ;ㅁ;
한수 배우고싶어요 ;ㅁ;ㅁ;ㅁ;ㅁ;
전 역시 아직 멀었네요 ㅠㅠ
sungreen 09-02-09  
무슨일이 있으셨던 거에요~?
로그인을 부르는 폭탄영상 감사해요~
제 입꼬리도 올라가고 자러 가봅니다^^
muse 09-02-09  
헉......최고입니다...
햇님반지용 09-02-09  
꺅.완전 기분좋은 폭탄이예요 :) 보물찾기해서 보물찾은 느낌^^히히
정말 은혜로운영상 너무 감사해요 축복해요 정말^^
싱아 09-02-09  
이런 폭탄 너무 원했습니다. 허헛
저 이거 맞고 죽으렵니다^^
호연 09-02-09  
크으~~~ 마지막 인사 퍼레이드 인가요 >ㅡ<
감사해요 시크계님!!!! 이런 폭탄이라면 언제든지 맞겠어요 헤헤헤헤헤헷~~~~!!!
시크계님 입꼬리와 함께 제 입꼬리도 훅훅!! 올라가네요 후훗☆
onlyGD 09-02-09  
이런 폭탄이라면....달게 받지요...^ ^ 지용이 손 한번 못 잡아본 한사람....
공연장에서도 눈 한번 마주치기도 힘들었던......ㅜ ㅜ
그래도 지용이는 예쁘기만 하군요..은혜로운 안구공유 감사합니다~~~
징요야놀자 09-02-09  
와 정말 님 쵝오 '-'^^
슝이 09-02-10  
오옷!! 시크계님~~ >ㅁ<
왜 전 이걸 이제서야 봤을까요!! 아아악
회사에서 보는데 소리가 안나서 답답해 죽겠어요 ㅠㅠ
오늘후딱 집으로 귀가해야겠어요 키킥
폭탄! 감사드려요~이런 폭탄이라면..수백번 맞겠어요 ㅠㅠ
The Line 09-02-11  
맛있는것부터 먹는 습성이 있는지라 어느것부터 먼저 볼까 ㄷㄷㄷㄷ 행복한 고민을 하고 있었습니다.
하지만 역시나 첫번째 영상부터 플레이.........그리고 첫번재 영상부터 실신..T_T
역시나 시크계님은 지존이네요................orz
저 시크계님 수제자시켜주세요 ;ㅁ;
한수 배우고싶어요 ;ㅁ;ㅁ;ㅁ;ㅁ;
전 역시 아직 멀었네요 ㅠㅠ22222222222222
오웃지용 09-02-13  
제목 보고 뭘까 하며 들어왔는데..쏟아지는 동영상플레이~하악~
선리플 후감상.
감사히 보겠습니닷!!!(__)
꽃BANG5 09-02-21  
기분좋은 폭탄ㅋㅋㅋㅋㅋㅋㅋㅋㅋ
폭탄도 고마울수가있는건지ㅠㅠㅠㅠ
뮤지션 09-02-22  
선리플!
제대로폭탄이군요 ㅋㅋㅋㅋ
복습 감사히할게요 ㅋㅋㅋㅋ
꽃보다권지용 09-02-23  
폭탄도 이렇게 예쁘나요?ㅎㅎ
렛츠고 09-02-26  
이런 폭탄이라면은 언제든지 달게받을 준비가 되어있는 렛츠고입니다^__^
언제튼지 폭탄을 날려주시와요~
글라시아스 09-03-03  
어머........핵....폭탄이네요ㅎㅎ^^*
정말, 이런 핵폭탄이라면 언제나 감사하다는~
핫이슈 09-03-13  
지딘너무예뻐~ 미쳐어~
영상보는내내 왜 귀에 이 노래가 맴도는지...
Ssol 09-03-13  
진짜 어느하나 편하게 찍은 영상 없으실텐데... 진짜 안정감 최고예요..ㅠㅠㅠ 너무감사 드려요..ㅠㅠㅠ
인기가요 지디가 가장좋아요...ㅋㅋㅋ 살짝 미소도 보여 주시고...ㅋ
GD수호빛 09-03-16  
헉!!!이런 폭탄을 이제서야 보다니...스크계님 정말 감사합니다.ㅠㅠ
와~영상 하나하나가 다 너무 소중하네요~보면서 정말 능력자님은 다르구나~새삼 다시한번 느끼게 됩니다~
진짜 너무 이뻐서 말이 안나와요ㅠㅠㅠㅠㅠㅠㅠ
우리 지용군 오사카에선 기분이 정말 좋았나봐요~방긋방긋 웃어주는게>.<
다시한번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~ㅠㅠ
유난희 09-03-18  
이런영상조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미치겠네요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잠깐씩 안좋은 화면나올때마다 그저 안타깝고 다시 지용군보일때마다 미소지을뿐이지요 ㅋㅋㅋ
radar 09-04-02  
멀티방 순례하는데 놓친영상이네요 뒤늦게 잘 보고 가요^^
싴섹시지디 09-04-26  
영상감사해요~^^
이런영상도너무좋아요ㅋㅋ
콘다 10-10-21  
정말 말이 필요없네요ㅠㅠㅠ 너무너무 좋습니다ㅠㅠㅠ 덕분에 좋은 영상 보고 갑니다~ㅠㅠㅠ
list       

prev picture┃090212 서울가요대상 [19] Moon
next moving┃090131 BIG SHOW 中 Oh Ma Baby [25] 시크계

Copyright 1999-2022 Zeroboard / skin by kimamore.com